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isney Pixar Finding Dory Sticker Scenes

어렸을 때는 그냥 봤던 니모,.,나중에 나이 들어서 봤더니 도리가 엘렌이었다니..이번에 도리를 찾아서 개봉되어서야 알았다.. 도리가 개봉된다 그래서니모를 다시 봤더니 어렸을 때 본거랑느끼는게 다르다..역시 픽사는 어렸을 때 동심으로 보고 어른이 되서 보면 또 다른 것을 느낄 수가 있다. 이번에 도리는 더 어른을 위한 내용이었던 듯 아니면 내가 어른이 되어서 그렇게 느낄 수도  포인트를 위해서 외서는 항상 저렴한걸로 하나는 꼭 사는데 좋아하는 도리 스티커북 얻어서 좋았다

Relive the magic and complete scenes from your favourite Disney Pixar movie Finding Dory! Join Dory, Nemo, Marlin and more for this fin-tastic activity book that includes over 40 stick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