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영어 사춘기


이 책을 추천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결국 구입했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재미있게 잘 읽을 수 있고 쉽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게 도와준 것같습니다. 주변 지인분들과 가족들에게 많이 추천해줬고 몇번이고 더 읽으면서 영어 공부를 할 것같습니다. 유익해요. 저는 제목과 책 표지를 보고 책을 고르는 스타일인데 책 표지도 너무 제 취향이고 제목도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 빡 들어서 고민없이 구매했네요 ㅋㅋㅋ 좋아요!!
대한민국 대표 영어강사 이시원, 영포자들의 닫힌 말문을 열게하다! 8주면 누구나 영어말하기가 가능한 핵심 강의들을 책으로 만나 보자 나의 영어사춘기 영어초보자 또는 영어포기자들을 위해 영어말하기 학습 도서다. 그 동안 우리가 배웠던 시험을 위한 학습이 아닌 영어말하기 위한 학습을 통해 영어회화를 누구나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8주간의 커리큘럼을 통해 영어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슬픔의 밑바닥에서 고양이가 가르쳐준 소중한 것

슬픔의 밑바닥에서 고양이가 가르쳐 준 소중한 것. 다키모리 고토. 네오픽션* 이하 스포일러 있습니다.이 책에는 분명 고양이가 등장하지만, 고양이는 주인공이 아니다. 고양이는 어디까지나 이야기의 시발점에 지나지 않는다. 진정한 주인공은, 고양이를 통해 엮이는, 인간들이다. 그렇다. 이 이야기는 결국 인간의 이야기다. 특히, 가족의 이야기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사랑하지만 그 사랑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해 서로를 갉아먹는, 그런 가족들의 이야기이다. 고양이

uiftgh.tistory.com

 

첫 만남에서 호감주는 10가지 행동

1. 비행기를 태워라 칭찬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 지나치지만 않을 정도로 상대의 장점을 들춰낸다. 칭찬을 받는 당사자는 칭찬 들어서 좋고, 하는 사람도 상대의 좋은 점만 보게 되므로 서로에게 좋다. 물론 말도 안되는 것에까지 칭찬을 하는 것은 금물. 2. 5초의 여유를 가져라 처음 만나서 대화를 하면 어색하고 당황하기 마련이다. 처음 책을 읽을 때에는 한 사람의 친구와 알게 되고, 두 번째 읽을 때에는 옛 친구를 만난다 상대에게 질문을 한 후 5초 이상

vingfo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