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스트맨 LASTMAN 2


리샤르 알다나는 그렇다치고 아드리앙의 엄마도 비밀덩어리였다니. 시원하게 치고나가는 두 사람의 애정 행각에 깜짝 놀람. 1편에 비해 격투기 장면이 좀 더 극적이고 박력이 넘침에도 불구하고 연애 이야기를 따라 책장을 넘기게 됨. 묘한 그림체에 제법 익숙해짐. 6권까지 예정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1,2권에서 독자들의 피를 말리고 3권에서부터 진짜 얘기를 풀어놓을 셈인 것 같다. 어서 빨리 3권을~!!
우연히 한 팀을 이뤄 왕궁이 후원하는 최고의 무술 대회에 참가하게 된 아드리앙과 알다나. 어린 소년과 낯선 사내라는 다소 우스꽝스러운 콤비는 예상외로 호투하며 관중들을 사로잡는다. 우승 후보로 거론되던 남녀 복식 알리사와 알프스 팀도 가뿐하게 해치우고 남은 건 단 한 팀, 바로 6년째 우승컵을 거머쥔 이냐시오와 크리스토 조! 과연 〈환상의 콤비〉는 최강의 적수를 무찌르고 우승컵을 차지할 수 있을지……. 한편, 결승전을 앞두고 왕과 왕비의 초대로 아드리앙과 그의 엄마 마리안,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된 알다나는 대연회에 참석한다. 이때 누군가 알다나의 가방을 훔쳐 가고, 알다나는 분노에 휩싸여 이성을 잃고 만다. 그의 정체가 궁금했던 마리안은 이 기회를 빌려 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묻게 되고, 두 사람은 점점 서로에게 빠져든다. 도대체 알다나는 어디에서, 왜, 무엇을 위해 여기까지 온 것일까?


 

아이유 (IU) 2집 - Last Fantasy [일반반]

광복70주년광주콘서트에서 아이유누나를 뵙고 팬이 되기로 한 저는 첫 엘범을 샀습니다 그전부터 누나는 좋아했지만 실제로 뵙고나서 너무 아름다운 누나의 팬이 되기 위해 구매했는데 Last Fantasy에 수록된 정규엘범곡들 모두 좋네요 ㅎㅎ 돈에 여유가 생기면 나머지것들도 구매 하려고합니다 ㅎㅎㅎ 다음 목표는 모던타임즈이네요 ㅎ 그리고 컴백도 바라는 엔져였습니다~아이유 정규 2집 [Last Fantasy]눈 깜박하면 어른이 될거에요…지난 해, 온 세상을 좋

gfdsje.tistory.com

 

즐겁지 않으면 인생이 아니다

얼마전 스페인으로 2주 간의 가족 자유여행을 다녀왔다. 40대 중반의 가장으로 이런 휴가를 쓰는게 쉽지 않은 대한민국 현실에서 모두들 나에게 했던 공통적인 질문은 회사는 괜찮냐는 것이다. 누구는 갔다오면 자리가 없을 것이라고 하고 누구는 회사가 어렵냐 무슨 일 있냐는 식으로 이야기했다. 나이들어 여행을 길게 가면 주변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모아 둔 돈이 많냐? 또는 해외에 친인척이 있냐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지 않을까 ? 이 책을 읽으면서

mogjd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