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그녀이래경 작가님의 낭만그녀평점이 좋아서 구매하고 아직 보지 않고 있다고 이제야 보고 리뷰를 쓰게 되네요^^키워드현대물#친구에서 연인# 까칠남# 엉뚱녀#사법고시 시험중인 남자친구 종규를 위해 3년간 뒷바라지하며결국결혼에 들어가는 비용까지 모두 본인여주돈으로 준비했건만 남자친구엄마는 오히려 혼수로 더한걸 요구하고 여주는 이결혼은 아니다 싶어 과감하게 결혼을 10일 앞에 두고 파혼을 합니다.결혼을 위해 준비했던 것들을 정리하는데환불이 안되는 신혼여행으로 인해 혼자서라도 여행을 가기로 결심한 여주 괌으로 7박 8일간의 신혼여행이 될 뻔했던 여행을 혼자 떠나는 여주신혼부부만 있는 리조트에서도 나름 혼자 즐기던여주는 테라스에서 섹스하는 커플을 보고 놀라 뒷걸음치다5층에서 1층 야외풀로 떨어지고 만다. 졸지에 여주는 자살미수자로 찍히게 되고 리조트 사장인남주 고교 동창 제호를 괌에서 운명적으로 만난다.그리고 그들의 운명이시작되는데....완전보면 볼수록 로코예요^^^^^^ 완전웃겼어요^^^ 요즘 웃을일이 없었는데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그렇게 리조트에서 만난 두 사람은 티격태격 며칠을 보내고정은 아버지가 입원했다는 소식에 급히 서울로 돌아간다
그녀, 선우정.
하늘을 날다.
선우정, 사실대로 말해. 왜 죽으려고 했어?
내가 죽긴 왜 죽어?
그럼 왜 떨어져? 야밤에 왜 내 리조트에 비상을 걸었냐고, 이 자살미수자야!
아니라니까! 테라스에 나왔다가 옆 테라스에서 섹스하는 남자와 눈이 마주쳤다, 왜! 그 바람에 너무 놀라서 뒷걸음질 치다가 난간에 걸려 꼬꾸라진 거라고!
그, 이제호.
머릿속이 해맑은 선우정의 노예를 자처하다.
나 지금 시내에 갈 거라니까 왜 해변으로 와?
내가 널 따라 못 가니까.
같이 가자고 한 것도 아닌데 그게 무슨 소리야? 제호야, 클럽엔 나 혼자 갈 거야. 가서 나처럼 괌에 혼자 온 잘생긴 남자를 찾아서 유혹할 거라고.
기가 찬다. 선우정, 그런 위험한 생각은 대체 어떻게 하는 거냐?
동창생.
15년 만의 재회.
우리, 그때처럼 다시 푸르러질 수 있을까?
프롤로그
1. 파혼 후에
2. 한밤의 소동
3. 고달픈 신세
4. 모두의 평화를 위해
5. 현실로 돌아오는 길
6. 우연이란 이런 것
7. 바라볼수록 좋은
8. 결혼할래?
9. 당신의 뜻이라면
10.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자
11. 흑기사
12. 벙커 청혼
에필로그
작가 후기
카테고리 없음